▲ 뉴태안라이온스클럽의 제37대, 3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28일 태안읍 동문웨딩홀에서 열려 이상헌 라이온을 신임회장으로 맞이했다.
▲ 뉴태안라이온스클럽의 제37대, 3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28일 태안읍 동문웨딩홀에서 열려 이상헌 라이온을 신임회장으로 맞이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세종.충남) 태안지역 뉴태안라이온스클럽(회장 이상승)의 제37대, 38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달 28일 태안읍 동문웨딩홀에서 가세로 군수, 정광섭 도의원 등 내빈과 오세중 총재 등 라이온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이상헌 라이온을 신임회장으로 맞이했다.

조태현 이임 총무의 사회로 이상승 회장의 개회선언과 타종으로 막을 올린 이날 행사는 이만희 전직회장의 내빈소개와 함께 신입회원 입회선서, 시상이 이어졌으며, 이임사와 클럽기 및 의사봉 전수로 취임 행사가 이어졌다.

취임식에서는 취임회장의 취임사와 추대패 증정이 이어졌으며, 지구봉사금 전달과 신임임원진 소개 및 인사, 이상헌 취임회장의 폐회선언 및 타종으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특히, 이날 시상식에서는 박광수 라이온과 가순용 라이온이 총재표창패를, 인치광 라이온, 홍덕환 라이온이 총재공로패, 이상승 라이온과 이재우 라이온이 태안군수 표창을, 이승욱 라이온이 국회의원 표창을 각각 수상했으며, 태안지역 부총재 공로패에는 최태종 라이온이, 황중호라이온이 지대위원장패를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뉴태안라이온스클럽 제38대 회장에 취임한 이상헌 라이온은 취임사를 통해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의 2019-20년은 태안지역 오세중 총재님의 취임을 앞두고 있어서 태안지역 모든 회원들의 화합과 봉사정신이 한껏 상승하는 1년이 될 것”이라며 “본 클럽 차타맴버 이신 한종덕 자문위원님을 비롯한 선배 회장님으로부터 오늘 입회하시는 신입회원까지 모두 한뜻으로 더 멎진 라이온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본 클럽이 더 발전하고 화합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한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뉴태안라이온스클럽 2019-2020 차기 임원진은 ▲회장 이상헌 라이온 ▲1부회장 송민 라이온 ▲2부회장 인치광 라이온 ▲3부회장 김병훈 라이온 ▲총무 최형희 라이온 ▲재무 김재형 라이온 등이다.

*이 기사는 지역신물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저작권자 © 주간태안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